유용한 정보

 
    애완동물
   
  애완동물을 데리고 여행하십니까?
기내에 데리고 여행할 수 있는지 알아보시려면, 에어프랑스 콜센터(02-3483-1033)로 문의하십시오.



  객실 운송 탁송화물칸 운송 일반화물 운송
  워싱턴 협약



  객실 운송

 
  • 체중 5 kg 미만의 개와 고양이
  • 맹도견과 같은 도우미 동물은 체중과 관계없음
  • 너무 크지 않은 일부 포유류 및 조류 (예약 시에 문의하여 주십시오.)

    제한사항: 애완동물은 통기구멍이 있는 케이스에 넣어 좌석 가까운 객실바닥에 두어야 하며, 다른 승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비행 중에는 반드시 케이스에 넣어두어야 합니다.

    유용한 정보:
    예방접종 및 검역 문제를 피하기 위해 여행출발지 및 도착지 국가의 현행 규정을 확인해 두십시오.
    자세한 정보나 문의는 에어프랑스 예약과로 연락하십시오.



  •   탁송화물칸 운송

      기장에게 애완동물을 탁송한다는 사실을 통보하여 비행 중 애완동물이 편히 여행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처를 취해드립니다. (조명, 난방 등) 체중 5 kg이상의 개와 고양이는 반드시 화물칸으로 운송해야 합니다.

    준비사항 : 승객은 애완동물이 여행에 무리가 없도록 준비해야 하며, 운송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. 케이스 사이즈, 소재, 등
    제한사항 : 케이스가 규정에 맞지 않으면 안전을 위해서 애완동물을 탑승시킬 수 없습니다.
    제안사항 : 규정에 맞는 케이스 알아보려면 출발 전에 에어프랑스 대리점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 수의사에게도 조언을 구하십시오.
    유용한 정보 : 여행출발지 및 도착지 국가의 현행 규정 (예방접종, 검역, 등)을 잊지 말고 확인해두십시오.



      일반화물 운송

      기타 모든 동물은 에어프랑스 일반화물로 운송해야 합니다.
    운송이 허용되는 동물의 종류, 운송방법 및 운송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에어프랑스 화물부(02-3788-0480)로 연락하십시오.
       에어프랑스 화물



      워싱턴 협약

      1973년에 시행된 이 협약은 멸종위기에 처한 동물과 식물 종(種)의 국제 상거래를 제한하거나 금지하고 있으며, 현재 프랑스를 포함한 150개국에서 실시되고 있습니다. 이 협약에서는 고릴라, 코끼리, 심해거북과 같은 동물 종(種)의 국제상거래를 금지하고 있으며, 침팬지, 소형 앵무새, 보아뱀과 같은 동물 종(種)의 상거래는 면밀하게 통제 및 규제하고 있습니다.
    운송이 허용되는 동물은 CITES (‘멸종위기에 처한 야생 동식물의 국제거래에 관한 협약’)의 허가증을 취득하여야 합니다.
    Return to top of page